2015년 7월 15일 수요일

네츄럴코어 피해자들 - 이물질 사례


네츄럴코어 네츄럴파이브 2010년 4월 출시이벤트 시작

많은 분들이 오가닉이라는 말에 현혹되어 
앞다투어 사기 시작하면서 피해사례 생김. 
대용량 봉투안에 소포장되어있고 불량식품이어서 그런지 
애들이 너무 잘먹어서 인기가 좋았음.

초창기에 관리부실로 이물질문제가 많이 불거졌고 
확신은 없지만 이사료를 먹고 구토, 설사, 오줌을 잘 못눈다는 얘기, 
방광염, 요도결석 이야기가 등장하면서 현재까지 피해사례가 
끊이지 않고 이어지고 있는 상태.



위니헤*맘  2010.10.26. 11:44답글신고
첨엔저희첫째도갑자기토를하길래왜그러지했었는데 내추럴코어오가닉 샘플 온 거 먹인 게 아이를 힘들게 한거죠 기호성은 대박이죠 근데이게 사료를 채 소화 못 시킨 상태로까지 토를 해서 개어놓게 하더군요 사료를 바꿔 보세요



네츄럴코어 ~
2011.04.14. 14:46   애기*(cjst****)
제가 네코를 먹이고 있어서 병원에있는 야옹이에게도 추천해줬거든요
근데 원장선생님께서 네코사료는 좋은게아니라고 ..그러셨데요 ㅠㅠ 병원에 사료 유통하시는분들도 네코사료 좋은거아니라고 ㅠㅠ그러셨다고
저보고 사료를 바꾸라고 ..그러시더라구요
 
 
벼리토토**누나  2011.04.14. 14:47답글신고
어.....저도 얼핏...네코...유기농으로 광고하긴 하는데 사실 유기농이 아니다...그런 소리를 들은 적이 있었어요...
 
wingsfie**  2011.04.14. 15:02답글신고
음.. 내추럴코어를 선뜻 추천할만한 사료라고 생각하지 않습니다만,
내추럴코어와 anf오가닉을 비교하자면 도찐개찐이라고 생각해요.
일단 둘다 국내제조, 둘다 이레본이라는 동일한 제조원, 유사한 성분비, 심지어 오가닉이라고 우기는 것들의 출처 불분명.. 완전 똑같음.. 


우롱*  2011.04.14. 15:04답글신고
저도 윙스필드님이랑 비슷한 말하려고 했었는데~ ㅋㅋㅋㅋ
더불어 내츄럴파이브300도 같은곳에서 제조되는 사료랍니다 ㅋㅋ
 
 

요로결석인거 같은데!!!! 도와주세요~!!
2011.06.02. 00:32
별(aduf****)
요도문제때문에 병원에 다니고 있습니다.
그리고 처방사료는 장기적으로 복용해주세요..
영양면에서는 좀 떨어질거같아서 괜찮은거보고
바로 원래 먹이던 네츄럴코어에 물타서 먹였는데
3일전 요로폐색증을 보였습니다...ㅜㅜ
이틀간 소변을 못봤는데 걷기도 힘들어 하더군요 ㅜㅜ
이런일로 병원에 오는분이 굉~~장히 많다하니
특히나 중성화한 남아를 데리고 계시는분은 조심하시길 바랍니다!


 
내츄럴 코어에서 파리나왔어요..헉..
2011.09.24. 14:21   뛰어랏*이(kang****)   
http://cafe.naver.com/ilovecat/1326820
그동안 내츄럴 파이브 300만 먹이다가.. 내추럴 코어 유기농 사료도 같이 시켜봤는데요...
이건 웬걸... 첫 봉 뜯고 나서 사료 부었는데 사료 봉지 끝에 파리 한마리가 덩그러니 누워계시네요.-_-;;
유기농 사료에 벌레 많다고 들었는데.. 그게 제가 산 곳에서 나오니깐 좀 황당해요...
다른 고다분들 중엔 내추럴 코어에서 벌레 나오신 분은 없으신가요~??
 
 
너나잘하**TaKo씨  2011.09.24. 14:31답글신고
당연하죠 ;;; 완전 찝찝하실듯.... 파리가 왠말이냐 ! 왠말이냐 ! 음식에 장난치면 천벌 받는다 이놈들아 ㅠㅠㅠ 맥이지 마세요 ;;; 아오 진짜 ㅠㅠ
 
 
뛰어랏*이   2011.09.24. 14:37답글신고
혹시 몰라서 봉지 안버렸거든요 ..ㅜ 진짜 찝찝해요 ...소포장이라 위생적이라고 하는데 이건 머.. 황당해요 ;;
 
 
뛰어랏*이   2011.11.18. 17:37답글신고
앗 요걸 지금에야 보내요 ㅠ 본사에 연락해서 얘기했더니 정말 죄송하다고 납품하는 곳에 클레임 걸겠다고 하고 파리나온 봉지랑 사료 포장지 수거해 갔어요~ 그리고 내코 대포장 주시더라구요..



사료 내츄럴 코어 먹이시는분들중에 이물질 나오신분 있나요?|
2011.10.19. 10:59    왕고양* (fill****)
http://cafe.naver.com/ilovecat/1362797
내츄럴 코어 사료 먹이셨던 분들중에 이물질 나오신분 있는지 제보좀 부탁드립니다.
8개월정도 내츄럴 코어를 먹였는데 사료에서 이물질이 나왔구요.
노끈? 내지는 털실? 종류로 보이는데 사진 찍어서 본사에 제보했는데
이런 사례가 처음이라는 연락을 받았네요.
제가 이 이물질을 목격한게 이번이 세번째이고 (대포장 한포에서)
그전에는 아이들이 밥을 남긴 시점, 혹은 구토를 한 후에 발견하곤했어요.
대체 집안에 이런게 없는데 어디서 먹었나? 하고 의아해했었는데
어제 사료를 뜯어서 부어주다 실시간으로 발견했거든요.



내츄럴 코어가 겉포장안에 개별포장이 따로따로 되어있기에 
발견이 쉽지 않았던것 같습니다.  본사에서 이물질과 사료, 포장용지까지 
전부 다 보내달라고해서 그리하겠다고 했습니다.

결과 나오면 반드시 알려달라고 당부했고 
(대체 어디서 들어갔으며 해당 제조일자 제품이 다 그런지도 알아야겠기에)
여튼 내츄럴 코어 먹이시는분들 주의깊게 관찰하시기 바랍니다.
그간 금쪽같은 내새끼들이 말도 못하고 먹었다고 생각하면 
혈압이 거꾸로 솟는 기분이고요.
기타 브랜드 개별포장 먹이시는분들도 각별한 관찰을 해보시길 권합니다.



사료에 구더기 생기는 원인이 뭐예요? 헬스와이즈 or 내코
2011.10.25. 14:16   바네*(gras****)
http://cafe.naver.com/ilovecat/1371416

아놔 방금 충격 먹었어요 ㅠㅠ
사료를 그릇에 담았는데 작은 구더기 한마리가 내게로 다가와 작은 목소리로 
속삭여 줬어 언젠가 성충이 될거라고 ㅠㅠ
그릇에 담은 후에 발견한 거라 정확히 어떤 사료인지는 잘 모르겠어요.
헬스와이즈는 소포장으로 개봉한지 1달 가량 됐고, 웬만한 소분해서 먹이는 편이였고
내츄럴 코어는 아시다시피 200g 소포장이고요.
 
검색해 봐도 사료에 구더기 생기는 게 흔한 일은 아닌 것 같은데....
이게 원래 제조과정상의 문제인가요? 아님 관리상의 문제일 수도 있나요?
아.......가뜩이나 헬스와이즈 봉투 열 때마다 냄새때문에 역해서 헛구역질 하는데 앞으론 더 할 것 같아요 ㅠㅠㅠㅠㅠㅠ
 

안*  2011.10.25. 14:17답글신고
입구밀봉을 잘안해노으신게 아닐까요,,?-ㅠ 토할거같아요...밀봉 잘하신거 확실하심 사료회사로 문의넣어보세요! 흐윽
 
 
바네*  2011.10.25. 14:22답글신고
소포장이라 원래 사료봉투에 빌봉집게로 항상 집어놔요 ㅠㅠ 한여름에도 이런 일이 없었는데 아놔 ㅠㅠ
 
 
촤코쿡휘콩이삼**   2011.10.25. 14:18답글신고
헐 저희는 락앤락같은 통에 넣어두는데... 구더기는 못...봤는데.. 제조상의 문제일까요 설마;;;;
 
바네*  2011.10.25. 14:31답글신고
헬스와이즈가 개봉한지 딱 한달 되긴 했지만 습기제거제도 넣고 늘 잘 닫아 놓거든요ㅠ
대충 보긴 했는데 다시 싹 부어서 봐야겠어요. 헬스와이즈 냄새 진짜 역한데 흑흑..
네파에서 파리가 나왔군요@_@
 
 
코여*  2012.06.07. 18:07답글신고
저도 어제 사료옮기다 밑에 구더기 발견해서 대청소하고 난리났었거든요...
여름인데 열어두고 그래서 그런가봐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길냥이 사료인데;; 다 버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출처] 사료에 구더기 생기는 원인이 뭐예요? 
헬스와이즈 or 내코 (고양이라서 다행이야) |작성자 바네*



최근에 네추럴 코어(내추럴 코어) 오가닉 먹이신 분 계신가요?
2011.11.23. 19:20   키* (mard****)
작년 여름부터 꾸준히 내추럴 코어 오가닉 95를 먹이고 있는 집사에요
여름되면 입맛을 잃는 편인데 저건 한번 먹어보더니 애가 정신을 놓고 잘 챙겨먹어서
먹이기 시작했어요. 그래서 그 이후로도 꾸준히 저 사료를 먹이고 있어요.
저는 나와 살고 집에서 고양이를 키우고 있는데,
최근에 새로 내추럴 코어 오가닉을 주문했는데 
부모님께서 이상하다고 전화가 오셨어요
사료가 리뉴얼 된건가 싶은데 혹시 이런 변화 느끼신 다른 집사분들도 있으신가해서요.
->공장에 불나서 사료 리뉴얼, 성분비 달라졌다는 소문 있음 <--
 

아메리카*   2011.11.24. 15:57답글신고
음..네파는 기호성이 정말 좋은 사료에 속하는 편이죠 ..
여름쯤에 공장화재때문에 --->(공장에 불!!!)<---
사료가 좀.. 문제가 많이 있었던 것같은데 .. 
제가 먹일떄 사료는 문제가 없어서 ;; 전 계속 급여 하고 있어요.



네츄럴파이브 오가닉...파리시체등장..파리시체사진 주의
2011.10.14. 11:49   네* (moon****) 
http://cafe.naver.com/ilovecat/1356425
 
아후.. 사료 잘 먹는고양이가 이뻐서 보다가 사료 잠깐 봤는데 뭔가 시커먼 게 
전 고양이 눈꼽인가 싶어서 뺄려고 했다가 식겁햇습니다요.. 
저희집은 오피스텔이라 벌레가 없거든요 근데 보니깐 파리 시체 아니겠습니까..... 
와나 .. 네츄럴 파이브 좋다고들 하셔서 삿지만 사료에 파리 시체 들어있고 
실망이 이만저만 아닙니다..와 이거 이제 못사먹이겠네요.. 
사진 같이 올립니다.. 파리 시체 주의

[출처] 네츄럴파이브 오가닉...파리시체등장..파리시체사진 주의 
(고양이라서 다행이야) |작성자 네*



o다니와함께**o   2011.10.14. 11:50답글신고
내파는 이물질사고가 많은것 같아요
 
 
네*   2011.10.14. 11:51답글신고
깜짝 놀랫습니다..ㅜ
 
 
꼬마와오**   2011.10.14. 11:50답글신고
2마리나 들어있던겁니까... 아...
안먹이실꺼라고해도 네파회사 사이트에 알리시는게 좋을것같아요..
다른사람을 위해서라도..
 
 
네*  2011.10.14. 11:52답글신고
충격이네요 ;;; 사이트에 글이라도 올려야겠어요 진짜..
 
 
뭉치와**   2011.10.14. 11:51답글신고
헉 . . . 사료 오리젠으로 갈아타길 잘했군요 역시 한국은 먹을거에 뻘짓하는 사람이 넘처나네요
 
 
네*   2011.10.14. 11:52답글신고
아 좋다고 먹엿는데 실망이네요..
 
렐렐*   2011.10.14. 11:51답글신고
으악..ㅠㅠ이제 못 믿겠네요.
 
 
네*   2011.10.14. 11:53답글신고
그렇습니다..ㅜㅜ 뭘먹여야할지.. 혹시나 저2마리말고 먹엇을까바 걱정이네요
 
 
호두머*   2011.10.14. 12:10답글신고
안그래도 친구네 냥이가 내파 먹이다가 몸에 이상이 생겨서 
지금 처방식 먹는 중이었는데...
내파가 자꾸 말이 많아지네요...
 
 
미양미*   2011.10.14. 11:57답글신고
내파...아닌가요?ㅜㅜ 하여간 충격이네요,,, 파리가 두마리나...
 
 
호두머*   2011.10.14. 12:09답글신고
미양미양 내파 맞아요 ㅎㅎ 내발 캔 벼룩 하려고 하다가 헤깔려서 ㅎㅎㅎ
 
 
혜*   2011.10.14. 11:59답글신고
헐 즈이 내파먹이는데..!!!!바꿔야겠어요 ㅜㅜ
이거 내파회사에알려요!!ㅜㅜ
 
 
네*   2011.10.14. 12:12답글신고
..ㅜㅜ 충격이 큼니다.
 
 
넘흐넘흐**   2011.10.14. 12:00답글신고
헐...저두 내파 먹이는데=_=..아 ...이런; ㅁ;..
 
 
네*   2011.10.14. 12:12답글신고
저는 다른 사료로 바꿔야겟어요 ... 이미 본이상 먹이고싶지는 않네요
 
 
반야작은**   2011.10.14. 12:10답글신고
어..;; 날개만 없으면... 자주 나오던.. 사료에 들었있던 그 어떤것과 비슷하네요.. 
그냥 먹였는데..
 
동동순*   2011.10.14. 12:41답글신고
저도 어제 소분포장되 있는거 사료통에 닮는데 통그랗고 납작한게 말려있는거 
발견했어요..아무리봐도 사료가 눌린것 같지는 않고,,, 사료 색깔도 아니고 
진한갈색이 눌려서 말려있는데 찝찝하더라구요. 
애들이 이제 네파에 질려하기도 하고 사료에 대해서 말도 많아서 
이제 갈아타려구요~.~!
 
 
똘이랑꼬**   2011.10.14. 12:56답글신고
내파 먹이다가.. 각질 심해지고
귀지 엄청끼고.. 비듬 엄청 심해지고 해서
오가닉스 주황으로 바꿧어요..
훨 낫네요 ,,.
 
 
김모*   2011.10.14. 13:15답글신고
갈아타려고 준비 중에 똑 떨어져서 막 주문했는데...
요즘 내파 말 너무 많아요 -0-
혹시 언제 생산분인가요????
 
 
팅팅*   2011.10.14. 13:20답글신고
팅이 내파 먹는대 ㅠ.ㅠ
이제 갈아타야겠네요...왕 실망인데요
 
 
코봉이**   2011.10.14. 13:23답글신고
내파가 우리나라에서 생산되서 사실 검증이제대로이루어지지않는다고 알고있어요, ㅠ엄청 속상하시겠어요ㅠ자꾸말이 많아지니 걱정이네요ㅠ
 
 
좀비씁*   2011.10.14. 13:53답글신고
헐........요즘사료정말말많네요;;;;;;;;; 내ㅔ파로 갈아탈까고민하고있어는데;;;이거보니까;;하;;;


하리*   2011.10.14. 14:58답글신고
헐..저도 로얄케닌 베이비캣이랑 네파 섞여 먹이고 있는데 .. 
오늘 부터 당장 끊어야겠어요..
네파300 요즘 말 많더니... 벼룩에도 많이 올라오고 .. 
공장에 불이 나서 사료가 처음이랑 좀 틀려졌단 말도 있고 .. 
딴 사료로 갈아타야겠어요 ㅡㅠ
 
 
c98130**   2011.10.14. 16:36답글신고
아~~똥줄탑니다.. ㅜ.ㅜ 번번히 사료테스트실패하고있어요.. 
불나기전사료 다 먹어가고있는데..
 
3남매**   2011.10.14. 20:59답글신고
네파 먹이는데....자세히 안봐서 몰랐는데..네파 점점 실망
 
 
하비*   2011.10.15. 20:47답글신고
이전사료도 이물질 네파도 이물질.. 뭘먹어야 하는거지 ㅜ ㅜ 
사료를 다시 갈아타야 되겠군요
 
둘리바*   2011.10.16. 01:30답글신고
헐 저는 네파먹이다가 네코로 바꿨어요...
하지만 네코도 그닥 좋은것같진 않아요 
저의불찰이겠지만 알레르기 일으킬수있는성분이 들어있더라구요 
(글루텐 머 이런거요)암튼 그래서인지는 모르겠지만 
요도염때문에 고생중이에요~조금전에도 혈뇨가 ㅠㅠ
얼마전 겨울나겠다고 네코 한보따리 사다가 쟁겨놨답니다 울고싶네요 ㅜㅜ
 
 
애벌*   2011.11.18. 23:39답글신고
방광에 슬러지(요게 나중에 결석으로 진전된다던데..)가 
생기는 것과도 연관이 되는거겠죠??
저희집 둘째남아(중성화된 1살)가 지난 번에 갑자기 위장병이 심해져서
병원가서 검사받는 도중.. 초음파로 보니 방광에 슬러지가 많다고..
잘 관리하라고 하더군요..
토실하긴 하지만 아직 비만도 아니고 당시에 겨우 1살도 채 안된 상태였는데..
슬러지라는게 그렇게 많이 생기나 싶어서..
당시 반년넘게 먹이던 내파가 쪼금 우려되서..
요즘은 오리젠 먹이고 있어요..
그후로 아직 병원을 가보진 않았고, 뇨검사를 따로 해본건 아니어서..
내파가 원인이라고 단정할 순 없지만..
아무래도 먹는게.. 영향이 큰 편이기도 하고..
일반적으로..1살도 안된 녀석이 방광염우려가 크다고 할 정도로 슬러지가 있는게.. 흔한 일은 아니겠지요??



http://cafe.naver.com/ilovecat/1356856
(꼭 읽어보세요!!!) 스크랩이 안되어 링크 올립니다.



사료에 벌레..(네츄럴 코어)
2011.11.07. 09:32   뿌* (jang****)

새벽에 보자마자 올렸지만 사진이 흐린 관계로 인하여 다시 올립니다..
오늘 새벽 내추럴 코어 사료에서 벌레가 나왔습니다..
원형을 유지한 말벌같은 녀석이 건조되어 있고..
뚱이 입에 들어가기 직전에 발견을 하여 이렇게 올립니다..
사료회사에는 이미 인터넷으로 문의를 한 상태이며..
구매업체에도 알린 상태입니다...

200그람 소분 마지막에 발견이 되어 벌레와 같이 있던 사료들은 
뚱이 입에 거의 들어간 상태이고.. 하... ㅠ
뚱이는 이거 외에는 안먹으려 합니다...
( 앜 앜 이게 제일 싫어욧!!!!더럽다구 먹지 말라구!!! 딴거 먹으라구1!!)
이사료가 문제가 많다는건 알았지만.. 
이런식으로 저에게 다가올 줄은 몰랐네요..
지금 네츄럴 코어 먹이시는 집사님들 사료 확인 잘 하시기 먹이시기 바랍니다..



 
뿌*   2011.11.07. 09:36답글신고
저도.. 완전 놀랬어요.. 사료보다 큰 벌레가..
보자 마자 치워서 다행이지.. 입에 들어갈 뻔 했어요..
집에서 가끔 벌레를 잡수시긴 하지만.. 사료에 있는 벌레라.. 찝찝하네요..
 
 
음*   2011.11.07. 09:35답글신고
윽 네추럴코어 자꾸 올라오네요; 바꿔야하나
 
 
뿌*   2011.11.07. 09:36답글신고
휴우.. 저에게 이런일이 발생할줄은 몰랐어요..
이거 진짜 잘 먹는데.. 사료 고민 들어가려니 앞이 깜깜하네요..ㅠ
삭제된 덧글입니다.
 
뿌*   2011.11.07. 09:40답글신고
그러니까요.. 한국에서 만들어서 그나마 믿을만 하다 생각햇는데..
이런 배신 옳지 않아요..ㅠ
 
뿌*   2011.11.07. 09:45답글신고
뭉치와보리 흑.. ㅠㅠ 정말.. 그래도 높은 등급의 사료라고 생각해서 저걸 질렀건만..
저런 단백질 덩어리는 원하지 않았어요..ㅠ
 
아롱*   2011.11.07. 09:37답글신고
헐킈;;;; 이건 좀...심하네요 ㄷㄷ
 
뿌*   2011.11.07. 09:41답글신고
갱장하죠.. 처음엔 저도 제눈을 의심했어요... ㅠㅠ
새벽에 올렸을때는 사진이 흐릿해서 새로 이쁘게? 찍어서 올립니다..
 
마녀와고**   2011.11.07. 09:37답글신고
내코.... 예전에 급여하다가 갈아탔는데...이런문제가있었군요 ...그나저나 사진보고 살짝놀럤어요ㅠㅠ
 
뿌*   2011.11.07. 09:41답글신고
월욜 아침 상큼하게 벌레와 함께..ㅠㅠ
뚱이는 저거 아님 안먹는다고 애원을 하듯 울고..
그런녀석 놔두고 지금 출근한 상태예요..ㅠ
 
삭제된 덧글입니다.
뿌*   2011.11.07. 09:43답글신고
신고라.. 우찌해야 할지.. =ㅁ=
사람 사는 세상 무난하고 둥글게 살려 했건만..
이런 큰 건수가 들어오다니.. 후우...
 
 
뿌*   2011.11.07. 09:43답글신고
후.. 후훗.. 고심 하고 고심해서 바꾼건데..
이런일이 생길 줄 몰랐어요.. 후.. 후훗..
 
브레*   2011.11.07. 11:19답글신고
저도 딴걸로 갈아탔다가 애들이 적응못하고 해서 다시내코 질렀는데...대포 절반쯤먹었는데 아직은 괜찮지만ㄱ걱정되네요ㅠ
 
뿌*   2011.11.07. 11:42답글신고
유심히 잘 보셔야 할거에요.. 저도 그냥 먹일뻔했었어요..
사료만 준다 싶으면 사료 스쿱에서 코를 갖다 대고 먹는 애라서..
잘못하면 못 볼 뻔했거든요..
 
 
사료 관련 네츄럴 코어의 답변|:고양이집사의넋두리
2011.11.10. 09:30
 
뿌* (jang****)
네츄럴 코어의 답변이 왔습니다.
일단 사료에 들어간 벌레는 포장시 발생한 걸로 결론은 났으며
제조일자는 8월 19일
한참 벌레로 시끌했던 시기에 생산되었던 시기와 맞아 떨어졌습니다.
이어 네추럴 코어의 이후 어떻게 할 것 인지에 대한 멜 내용입니다.
저는 네추럴 코어를 한번 더 먹이기로 결론을 냈습니다.(어쨋든동.. 뚱이가 사랑하는 사료니까요..)
이후에는 이런 일이 절대 발생하지 않을 것이라는 확언도 받았구요
공장의 포장 라인 사진을 보내 줄 수 있냐고 물어 보았지만 보안상의 이유로 그건 불가능 하다는 답변을 받았습니다.
제가 갖고 있던 벌레 및 남은 사료는 전부 업체로 보내기로 하였습니다.
발생 원인 확인 및 검사 등을 해야 한다고 하드라구요..
그리고.. 다른 내용들도 통화를 했지만 머리가 나쁜 관계로 인하여 기억이 나질 않습니다..
어제 회사일이 너무 힘들어서 그거때매 머리 터질 것 같았거든요..
이게 잘 처리가 된 것인지는 모르겟습니다..
그 업체를 확실하게 믿어 볼란다 하는 마음도 크게 있지 않은 상태지만..
이 일을 더 이상 크게 만들고 싶지 않은 것도 있습니다..
이일 저일 너무 지쳐가지구요..
다른 고다님들이 보기엔 만족 스러운 결과가 아닐 수도 있겠지만..
저는 이렇게 하기로 결정 했습니다.
브레아2011.11.10. 09:41답글신고
저도 코어먹여서 어찌됐나..궁금했었는데..저도 일단 그냥 먹여보려구요. 그래도 다신 이런일 없었음 좋겠네요
 

애기순이**   2011.11.10. 09:53답글신고
저도 내추럴코어를 먹이는데, 계속 궁금한 것이 HACCP마크가 없는 점입니다. 안전식품 제조업소 인증이라고 하는데...아무래도 해썹마크가 있어야 좀 믿을 수 있지 않나 해서요..
 
뿌*   2011.11.10. 09:56답글신고
끄응.. 그건 저도 잘 모르겠네요;;
처음 알았어요.. 그 마크의 의미를;;;
 
여우냥*   2011.11.10. 10:03답글신고
저도 이게 있었으면 했어요; 프로베스트캣은 해섭 마크 있다고 하더라구요;
사료의 질은 저급이여도 시설과 제조공정은 깨끗하다는 인증인데.. 네코는 유기농이라면서 왜 인증을 안받는건지;;
 
애기순이**   2011.11.10. 10:21답글신고
그러게요..내추럴코어싸이트 들어가서 보니 작년부터 유기농인증만 정기적으로 받는 것 같은데..좀 더 신경을 써야 소비자가 더욱 안심하고 구매할 수 있을 것 같네요..
 
달   2011.11.10. 10:10답글신고
솔직히 저는 이게 왜 젣대로 된 답변인지 모르겠어요.
그리고 그때 들러간 벌은 타서 몸의 일부분이 없건 벌이었잖아요. 
근데 포장단계에서 들어간게 탔을리는 없는 것 같아요. 
이중으로 만든다는 것은 모든 건물은 출입구가다 이중이거든요. 
건물의 보안상 어렵다는 것은 적어도 탱크나 비행기 반도체를 만드는 
건물이 아니라면 잘 수긍은 안가네요. 

더더군다나 이렇게 많은 문제가 발생했는데 겨우 편지 보냈다고 
그게 해결은 아닌것 같아요. 저는 내파먹이다가 애가 아파서 
다른 사료로 갈아탔으니 이젠 더이상 이 사료를 먹일리는 없지만 
오랜기간 건축기술부서에서 일한사람이 느끼기에는 
전혀 대답이 되는 말은 아닌듯해요.
 


방광염 증상일까요? 네파 네코 먹어요 ㅠㅠ|:고양이집사의넋두리
2011.12.27. 12:48   A* (jj_8****)
http://cafe.naver.com/ilovecat/1463584
 
검색을 해보다보니 네파 네코 먹는애들이
방광염 요로결석 이런글이 있던데........
사료 좋은거 먹여주겠다며 저거 두개 사서 섞어
먹이고 있었거든요... 하필 저거 두개를... 퓨ㅠㅠㅠㅠㅠ

지금 먹은지 두세달 가량 됐는데 이제와서 사료때문에 저럴수있나요?
참고로 저희애는 물 엄청나게 먹어대는 애에요..
그래서 저런 방광염 이런건 평생 상상도 안하고 살줄 알았는데 ......
네츄럴파이브 오가닉, 네츄럴코어 맞나요?
ㅠㅠㅠㅠㅠ
 
 
sunn*   2011.12.27. 12:51답글신고
일보러 갔다가 일안보고 화장실 자주 들락거리면 의심해볼만하죠 ㅠ
저도 전에 바꾸려다 어느 수의사분이 하신 애기 적힌글 보고 걍 로얄캐닌 먹였습니다 ㅋ
 
A*   2011.12.27. 12:53답글신고
물을 워낙 많이 먹는애라 이런건 상상도 못했는데.. ㅠㅠ 
사료 좋다고해서 먹이려고 바꿔준건데 맞다면 정말.. 
가만 못있을거같네요 ㅠㅠ
 
앵*   2011.12.27. 12:52답글신고
흠.. 어제도 네파쪽 사료 방광염글있더니ㅠ 
근데 저도 오가델리먹이니까 처음에는 괜찮다가 갈수록 작아지는감자... 
프엣으로바꾸니까 감자는 좀 커지고 대신무른변이...ㅋㅋㅋ
 
 
A*   2011.12.27. 12:57답글신고
특정 사료 먹고 이런증상이 많이 생긴다면 의심해볼만한거같네요.. 제가 미쳐 모르고 그저 사료 좋은걸로 바꿔주고싶은 마음에 거기까진 검색을 못해봤나봐요.. ㅠㅠ


앵*   2011.12.27. 13:26답글신고
저도 국산이라는것과 네파계열이라는거에 휴... 한봉다리남았는데ㅠ
 
꼬맹*  2011.12.27. 13:31답글신고
저는 설마설마 하면서 급여하다가 감자가 이상있는거 보고 바로 끊었어요;; 지금은 그냥 다른거랑 조금씩 섞어서 급여하고있구요, 남은걸 어째야하나 고민스럽네요.. 물먹기도 힘든 길냥아가들에게 줄수도 없는 노릇이고...참......
 
왕방울패**   2011.12.27. 12:53답글신고
네파랑네코는 병생기는 양이들 예전부터 많이 보이네여;
 
A*   2011.12.27. 12:55답글신고
원래 이랬던 일이 있었나봐요? ㅠㅠ
사료바꾸면서 미쳐 거기까진 제가 소식이 느렸나봅니다.. 좋다고해서 바꾼 사료들인데..
ㅠㅠ 병원부터 가야겠네요..
 
까미*   2011.12.27. 13:06답글신고
방광염 초기증상 맞네요. 초기때 빨리 병원다녀오세요.더 심해지면 정말 너무 힘들어요..ㅠㅠ
 
 
까미*   2011.12.27. 14:47답글신고
첨엔 식욕도 좋고,다른건 다 괜찮아요.중에 심해지면 요독증와서 구토에 밥도 안먹고..심해지죠. 증상이 약할때 병원가면 약으로도 나을수 있으니 빨리 병원에 데려가는게 좋을듯해요.
 
A*   2011.12.27. 13:21답글신고
네 확인했어요^^ 이따 편하실때 전화주세용
 
 
제치*   2011.12.27. 13:42답글신고
...울 첫째는 한달만에 발병햇습니다 네파 내코가 아닌 그 공장 라인에서 나온 anf먹엿거든요 ..아무리 물많이 먹는아이라도 사료 자체에 문제가 잇으면 방광염 걸리는것같습니다 ;; 초기이면 돈도 적게들고 금방나으니 바로 가시는게 좋을듯하네요 ^^
 
 
호두머*   2011.12.27. 13:42답글신고
에구 저런 ㅠㅠ
제 친구가 겪은 일인데...
http://cafe.naver.com/ilovecat/1356856 이 글 참조해보시고 빨리 병원 가서 치료하세요.
그리고 그 사료... 먹이지 마세요 ㅠㅠ
아이 빨리 괜찮아지기를 바라요.
마리난우2011.11.18. 13:10답글신고
음..전별로였어요...
로얄캐닌만 계속먹이다가 유기농이란는 집사의 욕심때문에 
바꿔먹였는데 고양이 잡을뻔했습니다;;
일단 기호성은 정말 최고! 그러나 심각한 변비때문에 
맛동산끝부분에 자꾸 피가 썪여나와서 결국 로얄캐닌으로 다시 돌아오니 
말짱해졌어요~
유기농이라고 다 좋은건 아니더군요....
 
 
꽁치는갸**   2011.11.18. 13:23답글신고
헉.. 역시 사료등급보다 고양이에 맞는걸 먹인다는건 확실히 정답인것 같습니다..
고생하셨군요 ㅠ_ㅠ 피까지 보시궁..
답변 감사합니다~~
 
 
방구*   2012.02.15. 18:12답글신고
내츄럴 코어~ 깔끔하고 소포장에 좋은 사료같아 저도 초반에 꾸준히 멕였어요
그런데 주변 지인분들 요 사료 멕이고 아이들 대부분이 방광염 증상을 앓고 있어서 저도 너무 겁나서 바로 바꿨답니다.
저도 임보하는 아이들도 많고 해서 사료에 대해 많이 도전해보고 공부하고 있는데...
코어 멕이신 지인분 7분정도~ 아이들 모두 방광염에 크리스탈 떄문에 고생 하셨습니다.
 

 
내츄럴 코어 유기농 인증번호가 이상하네요
2011.12.21. 08:16   젤리꾹*(span****)
http://cafe.naver.com/ilovecat/1455621

내츄럴 코어 봉지를 보는데
USDA 오가닉 인증번호하고 EU 오가닉 인증번호가
같네요?
둘 다 No. CU 808735에요

홈페이지 캡쳐 화면에도 보이는 같은 번호...
이렇게 같은 번호를 받을 수 있는 건가? 싶어서 검색질 좀 해봤는데...
USDA 홈페이지 http://www.usda.gov/wps/portal/usda/usdahome
USDA 인증 마케팅 페이지 http://www.ams.usda.gov/AMSv1.0/
EU 유기농 홈페이지 http://ec.europa.eu/agriculture/organic/home_en
어디가서 번호 조회해야 되는지 전혀 모르겠네요ㅜㅜ;;
이거 조회할 줄 아는 능력자분 계신가요?



이물질 블로그글 모음

 
 
 
 

댓글 없음:

댓글 쓰기